카테고리 없음

조카들의 웃음소리

좋은생각, 2014. 6. 19. 09:04

 

 

 

 

 

 

 

 

 

▷ 일시 : 2014년 6월 8일(일, 장모님 생신)

 

▷ 6월엔 진짜 강행군의 연속이네요

6월 1일엔 계룡산 산행하느라 새벽 3시부터 산에 올랐고

6월 4일엔 친구 아버님 편안히 모시기 위해 밤새워 장례식장에...

6월 6일엔 무박2일 설악산 공룡능선 산행

 

6월 7일엔 장모님 생신이라 친척들과 밤새워 술 마시고 이야기꽃 피웠지요 

그리고 세종시와 유성의 사진과 글을 포스팅 하기위해 다녀와야 했고

요즘 학원도 아이들이 많아져 무척이나 바쁘네요

 

그런데도 6월 15일 새벽 재능 봉사자 활동의 하나로 계룡산을 새벽 3시에

산행을 시작하고 오후에 아이들을 데리고 대회에 참가하고...

이러니 제가 병이 났네요

다 하기 싫은 병 하하하~~~

 

 

 

 

 

 

 

 

 

 

 

 

 

 

 

 

 

 

 

 

 

 

 

 

 

 

 

 

 

 

 

 

 

 

 

 

 

 

 

 

 

 

 

 

 

 

 

 

 

 

 

 

 

 

 

 

 

 

 

 

 

 

 

 

 

 

 

 

 

 

 

 

 

 

 

 

 

 

 

조카들아!

 내가 너희들에게 바라는 것이 있단다

너희 아빠나 엄마처럼 공부를 아주 잘해서 명문 대학을 나왔고 

우리나라 가장 큰 회사를 다니는 것보다

건강하고 아이들처럼 환하게 커주길 바란단다

사랑한다^^

 

 

 

 

맘에 조금이라도 들으셨으면 손가락 눌러 추천해주시길 바랍니다^^

 

 

 

 

 

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