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모전/사진 공모전

문경찻사발축제 사진콘테스트에서 1등을 하였네요

좋은생각, 2017. 6. 12. 23:26






2017 문경전통찻사발축제 사진콘테스트


문화체육관광부 선정 대한민국 대표축제인 2017 문경전통찻사발축제에서

찍은 사진을 축제 홈페이지와 문경축제 앱에서 올려주세요


‣ 시 상 : 1등(50만원) 2등(30만원) 3등(20만원)

‣ 참여기간 : 4. 29(토) ~ 5. 7(일), 축제기간 중

‣ 결과발표 : 축제 종료 후 홈페이지에 공지



ㅡ 2017 문경전통찻사발축제 사진콘테스트 심사결과 알림ㅡ


2017 문경전통찻사발축제 사진콘테스트 심사 결과를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참여해주신 모든분께 감사드립니다.


1등 : 아이가 찻사발빚기 체험을 하면서 웃는 모습이 무척 귀엽고.. ㅡ 좋은생각 ㅡ (50만원)


 2등 : 엄마와 딸~ 커플옷 입고 나들이 해봤어요~~!!^^ ㅡ 푸우와 달떵이 (30만원) 


 3등 : 찻사발축제장을 찾은 외국인 유학생들 ㅡ 새재나그네 (20만원)
 






찻사발을 사기위해 찻사발을 바라보는 모습







37인의 도예 명장들의 열정과 각고의 노력이 있어서

문경찻사발축제가 우리나라 대표축제가 되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이가 찻사발을 그리며 미소짓는 모습이

찻사발축제가 아이들에게도 좋은 추억을 남겨준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러 국가의 외국인들이 함께 뜀을 뛰는 모습에서

전 세계적인 축제가 되길 염원하는 사진입니다







(1등 작품) 아이가 찻사발빚기 체험을 하면서 웃는 모습이 무척 귀엽고 예쁩니다



우리나라 대표축제로 우뚝선 문경찻사발축제를 하면서

사진콘테스트도 있었지요

운좋게 아이가 찻사발을 빚는 모습을 담았는데 1등을...

건강가족 사진공모전에 이어 계속 1등을 하니 기분이 더욱 좋았고

더 열정적으로 사진을 담고 싶단 생각이 저절로 들게 하더군요

블친님들도 내년에 많이 참가해 보시고

제가 더 좋은 사진 담을 수 있도록 많이 응원해주세요^^




711


 

아래 ♡ 모양의 공감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