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모전/사진 공모전

제7회 아름다운 괴산 전국사진공모전 입선

좋은생각, 2015. 7. 28. 22:31

 

 

문광저수지의 책읽는 아이

 

 

 

제7회 아름다운 괴산 전국사진공모전

 

미풍양속에 저촉되지 않는 국내.외 미발표 자유작.

괴산의 관광명소, 축제, 발전상, 특산물등을 표현한 작품 포함.

 

시상 : 금상 1점 상장 및 상금 200만원,

         은상 2점은 상장 및 상금 각50만원,

         동상 3점은 상장 및 각 30만원,

         가작 5점은 상장 및 각 20만원,

         입선작중 괴산관련작품 40점을 선정하여 1점당 10만원의 상금을 수여

 

 

 

 

 

 

금상 ㅡ 아름다운 산막이 (강복선)

 

 

이번 아름다운 괴산 전국사진공모전에 접수된 작품이 1.550점이나 되었다네요

진짜 사진 찍는 분들이 많다는 것을 실감나게 하지요

하기사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은 1만장이 넘게 참가한다고 하지만..

 

이번에 입선한 제 사진은 문광저수지에서 은행나무 사진을 담는데

뇌성마비 장애를 가진 아이가 너무나 진지하게 책을 보면서 걸어 오더군요

그래서...

그 아이의 마음도 담았다고 생각하면 절 욕하실련지요?

그렇지만 사진은 마음을 담는 거라 생각들기에 말씀드린 겁니다

 

그리고 전 한국사진작가협회 정회원이 되었기에 입회점수는 필요치 않았고

상금에 눈이 멀어서...ㅋㅋㅋ

그래도 찍어 둔 사진으로 10만원이면 어디예요?

 

저처럼 재미로 사진 공모전에 자주 공모해 보시길 바랍니다

아~ 저 산막이 사진처럼 찍고 싶다!

 

 

심심하신 분들은 봐주세요

2년 전이라 지금 생각하면 아쉬운 점이 많지만... 

문광저수지의 은행나무 가로수 길 http://blog.daum.net/nhwbaduk/386

 

 

 

444

 

아래 ♡ 모양의 공감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