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모전/블로그 공모전

인천블로그 공모전에서 1등을 하였네요^^

좋은생각, 2015. 8. 18. 01:26

 

 

 

 

 

 

 

 

 

 

 

 

 

 

오늘은 큰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저만 기쁜 것은 아닐거라 생각들기에...

제가 '참~ 아름다운 5월의 굴업도'라는 포스팅을 하였는데 

인천블로그 공모전에서 심사위원들의 만장일치로 제가 1등을 하였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작년에도 2번 블로그공모전에 참가하였는데 대청호오백리길 블로그공모전은 제가 최우수상을 받았고

김천시 블로그공모전은 장려상을 받았지요

올해에도 처음으로 공모한 세종시 블로그공모전에서 2등인 우수상을 받았는데

많은 분들이 제가 최우수상을 받았어야 했다고 말씀해 주시더군요

세종시블로그기자이기에 약간의 불이익을 받았다는 느낌은 들지만 그래도 만족했답니다

그리고 당당히 1등을...

 

이번 인천블로그공모전은 저에게 많은 의미가 있다고 생각듭니다

제가 '다음'에서 활동하는데 다음의 우수블로그 체면도 살렸고 

이젠 사진 상금보다 블로그 공모전 상금을 더 많이 받을 수 있겠다는 자신감이 생긴거지요 ㅋㅋㅋ

 

이렇게 절 웃게 해주는 일들은 저의 블친들 덕분이라는 생각도 해봅니다

많이 댓글도 달아주시고 마음으로 성원도 보내주시기 때문이지요

자주 입으로만 하는 말이지만 그래도 또 드리겠습니다

감사드리고 잊지않겠습니다^^

 

 

[인천시블로그공모전] 참~ 아름다운 5월의 굴업도  http://blog.daum.net/nhwbaduk/642

 

 

 

 

 

 

 

아래 ♡ 모양의 공감을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