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물 사진/지인 분들 사진

설악산 토왕성 폭포 ㅡ 인물

좋은생각, 2012. 5. 3. 23:17

 

 

 

 

 

   

 

 

 

 

 

토왕성폭포

 

 

 

 

 

송백님 멋지세요

 

 

 

 

 

 

 

 

 

 

 

 

 

 

 

 

 

 

 

 

 

   

 

 

 

 

 

 

 

 

 

 

 

 

 

 

 

 

 

 

 

 

토왕성폭포 상단

 

 

 

 

 

너무 멋있어서 뭐라 쓰기도 싫어

 

 

 

 

 

 

 

 

 

 

 

 

   

 

 

 

 

 

 

 

 

제일 부러운 장면^^

 

 

기고 또 기고... 

 

 

 

 

 

 

 

 

난 가기 싫은데...

 

 

 

 

 

 

 

 

난 언덕님이 있어서 산행의 재미를 느끼게 하네요

 

 

"포도 따먹는 여자"

 

 

다 같이 웃었네요

 

 

이분이 먼저...

 

 

산으로님도 견디질 못하죠 

 

 

 

 

 

우리 둘이도 "포도 따먹는 여자" 찍을까요?

 

 

 

   

 

 

 

 

 

하늘아 하늘아 하늘아 난 언제...

 

 

이 사진 예쁜데 배경도 예뻐서...

 

 

 

 

 

 

 

 

코 안고쳐도 ㅋㅋㅋ~

 

 

비룡폭포

 

댬에 나도 애인생기면 사진으로 달력 만들어 줄려고 배우는중인데 아직은 초보라...

그러니 맘에 안드시는 분들이 계셔도 10년후엔 잘찍겠지 하시고 넘어가세요^^

10년후엔 아마도 애인 생기겠죠 ㅋㅋㅋ~

그러고 나무님이 제곁에 가장 많이 있었나봐요 사진이 가장 많은게...

근데 쾐히 두분에게 내가 눈치밥 먹은거 아닌지...하하하~

많이 웃고 많이 배우고 이런게 살아가는 재미구나 느끼고 왔네요

고맙고 자주 얼굴보며 웃는 날들이 많았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