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물 사진/지인 분들 사진

구름과 같이한 달마산 (인물)

좋은생각, 2012. 5. 11. 22:27

 

 

 

 

 

 

   

 

 

 

 

 

 

 

 

 

 

 

 

 

 

 

 

 

 

 

 

 

 

 

 

 

 

 

 

저렇게 웃으면 십년은 젊어지겠죠^^ 

 

 

 

 

 

 

 

 

 

 

 

너무 예뻐요^^ 

 

 

 

 

 

 

 

 

 

 

 

 

 

 

 

 

 

 

 

 

 

 

 

 

 

 

 

 

 

 

 

 

 

 

 

 

 

 

 

 

 

 

 

 

 

 

 

 

 

 

 

마피아 보스의 카리스마가 느껴져서...ㅋㅋㅋ 

 

 

 

 

 

 

 

 

 

 

 

 

 

 

 

 

 

 

 

 

 

 

 

 

 

 

 

 

 

 

 

너무나 다정하게...뽀뽀 할려고^^ 

 

 

 

 

 

 

 

 

 

 

 

 

 

 

 

황태자님이 멋진데 사진은 영...^^ 

 

 

 

 

 

 

 

차 안에서 등산화 묶는 줄 모르는 저에게 손수 메어주시고

말도 걸어 주시고...

오실땐 감도 주시고 홍삼 엑기스도 주시고...

전 해 드릴께 없어서 사진이라도 예쁘게 찍어드릴려고 했는데

실물보다 예쁘지 않네요 제가 초보라...담엔^^

 

 

 

산으로님 덕분에 많은 비경을 볼수 있었고

가인님 덕분에 식사 맛있게 할수 있었고

산의친구님 덕분에 도솔봉도 갈수 있었고

싼타님 덕분에 조금은 아쉬웠지만 멋진 일몰도 보게 되었네요

모두 감사드리고 제가 많이 즐거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