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행 사진/명산 산행

천태산 산행과 야경

좋은생각, 2012. 4. 26. 11:28

 

 

 

▷ 일시 : 2011년 2월 5일 (토요일)

 

▷ 코스 : 천태산주차장 ㅡ 삼단폭포 ㅡ 은행나무 ㅡ 암벽코스 ㅡ 천태산 ㅡ 남고개 ㅡ 영국사 ㅡ 주차장

 

 

 

 

 

 많은 사람들이 A코스로 올라가서 D코스로 내려오는 산행을 한답니다

 

 

산행을 여기부터...

 

 

 

 

 

3단 폭포

 

 

얼마나 많은 산악회에서 왔는지 시그널이 굉장하네요

 

 

은행나무 뒤로 보이는 천태산 산행지

 

 

높이 31m,둘레가 11m,나이는 대략 천년 - 국가의 난이 있을땐 소리를 내어 운다고 하며 격년마다 많은 은행이 열린다네요

 

 

천태산은 아기자기한 소나무가 많더군요

 

 

바람 한점없고 너무 따뜻해서 겨울이 다 간듯...여기만 눈이 조금 있네요

 

 

 

 

 

 

 

 

 

 

 

 

 

 

 

 

 

75미터 정도의 암벽 구간

 

 

 

 

 

은행나무를 바라보니 보이질 않네요

 

 

영국사를 줌으로 댕겨서 찰칵

 

 

지나온 능선

 

 

 가야할 능선

 

 

 

 

 

정상

 

 

 

 

 

얼마전 산불이 나서 많은 나무들이 저렇게 타 죽어 있네요

 

 

 

 

 

안개때문에 시원한 조망은 아니지만 그래도 멋지네요

 

 

정상을 바라보며...

 

 

 

 

 

하산길은 아늑하고 평화로운...

 

 

솔방울도 참 많더군요

 

 

천태산 한바퀴를 돌아서 영국사 원점에 도달

 

가까운 곳을 물색하다가 천태산 생각이 나서 쓍~하니 달려갔네요

어떤분은 바위가 깨끗해서 좋고 어떤분은 조망이 좋다고 하더군요

전 은행나무가 너무 좋아 몇번을 왔었네요^^

 

 

저녁을 먹은 후 야경 사진도 찍었네요 - 대전 시립 미술관

 

 

엑스포 다리

 

 

 

 

 

한밭 수목원과 스마트 시티 야경

 

'* 산행 사진 > 명산 산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대산의 폭설 풍경  (0) 2012.04.27
계룡산 장군봉  (0) 2012.04.27
변산 국립공원의 비룡상천봉  (0) 2012.04.26
안개 낀 덕유산의 멋진 설경  (0) 2012.04.26
영하 25도의 치악산 산행  (0) 2012.0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