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풍경 사진/여행. 자유로이...

제첩국처럼 시원한 섬진강 올레길

좋은생각, 2012. 4. 29. 11:45

 

 

 

 

▷ 일시 : 2011년 3월 24일 (목요일)

 

▷ 코스 : 섬진강 올레길 - 평사리공원~화계장터까지 9.5km 트레킹

 

 

  여기부터 시작 되었네요

 

 

 

 

 

  한적하고 편안한 마음을 들게는 하더군요

 

 

    

 

 

 

 

 

  매화꽃이 가며가며 반겨 주더군요

 

 

 

 

 

   산수화도 피었기에....

 

 

 

 

 

   대나무길도 참 많아요

 

 

   이렇게 섬진강을 끼고 걸었네요

 

 

   멋지신데 역광이라 제대로 안나왔네요 죄송합니다^^

 

 

  걷는 분들의 모습도 편안해 보이고...

 

 

   길가에 예쁜 꽃들도 피어있고...

 

 

 

 

 

  홍매화는 어데 갔는지?

 

 

 

 

 

   검은 깔판 대고 찍어 봤네요

 

 

 

 

 

 

 

 

 

 

 

   80%가 여자 분들이고 남자분들은 어렵사리 보이네요

 

 

  꽤 걸은것 같네요

 

 

  강물을 바라보니 시원한 재첩국도 생각나더군요

 

 

  야생작설차밭이 많던데 매화보면서 작설차 한잔 마시는 것도 쾐찮겠죠^^

 

 

 

 

 

  카페 같던데...

 

 

 

 

 

  야생작설차밭이 질서정연한게 어딘지 인공적이란 생각이 들더군요

 

 

   이곳 매화꽃이 가장 예뻤네요^^

 

 

 

 

 

 

 

 

   대전 엑스포 다리와 비슷하네요(화개장터 앞)

 

 

   얼마전 야경의 엑스포 다리

 

 

   화개장터 사진은 찍지도 못하고 구례 산수유 마을로 갔네요

 

 

 

 

 

   여기서 저도 마음속에 있는 소망을 빌고 왔네요^^

 

  오늘도 매화도 보고 산수화도 보고 이렇게 마무리 하네요^^

 

 

 

 

 

강진 덕룡산 가려했는데 비가 와서 취소되는 바람에 섬진강으로....

연수교육도 대리 출석 시키고....언제 철들런지 나도 참....

그리고 홀로서기... 처음으로 아무도 모르는 사람들하고 같이 갔네요

외롭고,혼자 밥먹고...ㅠㅠ.

그러나 공기와 바람 그리고 생각하며 걷는 기분도 좋았고 특히 나만의 시간으로....^^

'* 풍경 사진 > 여행. 자유로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남대에서의 봉사활동  (0) 2012.05.02
첫사랑 같은 소매물도  (0) 2012.04.30
야생화의 천국 풍도  (0) 2012.04.28
간절곶 해맞이와 울산 대왕암  (0) 2012.04.25
한밭 수목원  (0) 2012.04.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