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산행 사진/설악산 산행

설악산의 환상적인 조망

좋은생각, 2012. 4. 26. 10:30

 

 

 

▷ 일시 : 2011년 1월 29일 (토요일)

 

▷ 코스 : 한계령 ㅡ 서북주능 ㅡ 끝청 ㅡ 중청봉 ㅡ 대청봉 ㅡ 오색약수터(8시간)

 

 

 

 차에서 내리자 마자 한계령고개의 멋진 풍경이 반겨주고...

 

 

 멋지지 않나요?

 

 

 아기자기한 멋도 있고요

 

 

 하늘의 파란 색깔이 시원하네요

 

 

 주목도 멋지고...

 

 

 남성미가 풍기는 우람한 근육^^

 

 

 다른분들은 하얀 상고대가 있을때 찍던데 난...

 

 

 

 

 

 

 

 

 

 

 

 

 

 

 

 

 

 

 

 

 

 

 

 

 

 

 

 

 

 몽롱한 조망도 있네요

 

 

산행 시작부터 끝까지 눈길을 걸었네요

 

 

 

 

 

 

 

 

 

 

 

 온 길을 돌아보며...

 

 

 

 

 

 유명한 오세암이 저 멀리~

 

 

 동해바다도 보이네요

 

 

 끝청과 중청이 보이네요

 

 

 조각해 놓은듯...

 

 

 

 

 

 

 

 

 

 

 

 뒤돌아 보니 많이도 걸었네요^^

 

 

 

 

 

 

 

 

 

 

 

 

 

 

 

 

 

 

 

 

 봉정암

 

 

 끝청에서 바라본 중청과 대청봉

 

 

 

 

 

 

 

 

 대청봉에서 빨리 오라 손짓하네요^^

 

 

 점심을 맛있게 먹게 해준 대피소

 

 

 공룡능선 가는 길

 

 

 바닷가와 멋진 설악산과의 조화

 

 

 우리나라에서 가장 멋지다는 공룡능선이 멀리서 보여주네요

 

 

 중청을 뒤로하고...,

 

 

 가자~ 고지가 저앞이다

 

 

 우리나라 3번째 높은 봉우리-바람도 칼바람에 서있기 조차 힘들었네요

 

 

 대청봉에서 바라본 오색약수터 쪽 조망

 

 

 하산하는 길엔 주목군락지가 있네요

 

 

 거의 90도 정도되는 급하강길

 

 

 나무계단과 돌계단이 지겨울 정도로...ㅠㅠ

 

 

 해도 넘어가고 산행도 끝나가고...

 

 

우리나라 3번째 높은산이며 누구나 좋아하는 설악산 산행

상고대나 눈꽃은 없었지만 조망의 끝을 보여주지 않았나...

아~ 환상적인 조망앞에서 탄성이 절로 나오더군요

오랫만에 아주 좋은 산행을 했네요^^